로이킴 ‘가을에’ 뮤비 공개… ‘슬로우 원테이크’로 촬영한 영화 같은 영상미
로이킴 ‘가을에’ 뮤비 공개… ‘슬로우 원테이크’로 촬영한 영화 같은 영상미
  • 승인 2014.10.14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로이킴 '가을에'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가수 로이킴의 정규 2집 ‘HOME’ 수록곡 ‘가을에’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번 ‘가을에’ 뮤직비디오는 타이틀곡 ‘Home’에서 드라마틱한 전개의 연출을 펼친 에이프릴샤워필름의 송원영 감독이 로이킴과 다시 의기투합해 제작됐다.

송 감독은 “최근 퍼포먼스 아이돌 그룹들이 역동적인 안무와 빠른 호흡에 활용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원테이크 기법을 오히려 느린 템포의 음악에 사용했다”고 전했다.

이를 통해 ‘가을에’ 뮤직비디오는 길게 느껴지는 런닝타임 속에서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영상미를 제공한다.

로이킴이 따스한 가을 길을 배경으로 ‘가을에’를 부르며 자전거를 타는 모습을 꽤 느린 호흡으로 보여주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가을을 노래한 가사와 첼로의 선율이 뮤직비디오의 영상미와 어우러지며 가슴을 고요하게 울리는 작품으로 완성됐다.

‘가을에’의 뮤직비디오는 CJ E&M 공식 유튜브(www.youtube.com/cjenmmusic)에서 확인할수 있다.

한편 로이킴은 오는 25일~26일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구, 대전, 부산, 창원에서 전국 투어 라이브 콘서트 ‘HOME’을 개최한다.

사진 = ‘가을에’ 뮤직비디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