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블랙 이준, 그룹 탈퇴하나… 과거 발언 “개인 수입 내가 제일 많아”
엠블랙 이준, 그룹 탈퇴하나… 과거 발언 “개인 수입 내가 제일 많아”
  • 승인 2014.10.13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준

[SSTV l 이아라 기자] 그룹 엠블랙 이준이 팀을 탈퇴하고 연기자로 전격 전향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끌었다.

이준은 지난 2012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그룹 수입 분배에 대해 이야기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준은 “각자 일한 만큼 받는다”며 말했고 MC 김구라는 “이준이 엠블랙 가운데 수입이 제일 좋을 것 같다”고 물었다. 이에 이준은 “개인활동이 많은 내가 수입이 제일 좋다”고 밝혔다.

이준의 이같은 과거 발언은 엠블랙 탈퇴설이 보도된 직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 매체는 13일 최근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끝난 이준이 재계약을 하지 않고 엠블랙에서 탈퇴해 연기자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준은 오는 11월 29일과 30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엠블랙 콘서트를 끝으로 그룹 활동을 끝낸다.

앞서 이준은 영화 ‘닌자 어쌔신’ ‘배우는 배우다’와 KBS 2TV 드라마 ‘정글피쉬2’ ‘아이리스2’, tvN 드라마 ‘갑동이’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준은 내달 방영 예정인 MBC 새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연출 이상엽|극본 최윤정)에 재벌회장 최고봉(신하균 분)의 아들 최대한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 = SSTV 고대현 기자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