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스베드카 라즈베리’보드카 출시 기념 론칭 파티
롯데주류, ‘스베드카 라즈베리’보드카 출시 기념 론칭 파티
  • 승인 2014.10.0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주류 ‘스베드카 라즈베리’보드카

[SSTV | 원다혜 인턴기자] 롯데주류는 7일부터 스웨덴 프리미엄 보드카 ‘스베드카 라즈베리’를 국내에 출시하고 론칭 파티를 개최한다.

스베드카 라즈베리는 롯데주류가 지난해 4월부터 판매한 프리미엄 보드카 브랜드 ‘스베드카’의 4번째 제품이다. 용량 750㎖에 알코올 도수는 35도며 라즈베리향을 첨가해 산뜻한 맛과 향을 살린 과일향 첨가 보드카다.

롯데주류는 2008년부터 연평균 40%씩 성장해 작년에는 470억원대의 규모로 커진 보드카 시장의 자체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존에 출시한 제품에 이어 ‘스베드카 라즈베리’를 출시하게 됐다

롯데주류는 8일 오후 10시부터 강남에 위치한 클럽 ‘신드롬’에서 ‘스베드카 라즈베리’ 론칭 파티를 진행한다.

론칭 파티에는 개그맨 박명수와 가수 김원준의 디제잉 스승으로 유명한 DJ S2를 초청해 다양한 클럽음악을 선보이고 파티 참석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스베드카 라즈베리’의 로고 이미지를 넣은 모자(스냅백), 티셔츠, 야광봉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주류는 지난해 4월부터 기본향인 ‘스베드카 보드카’, 레몬향을 첨가한 ‘스베드카 씨트론’, 오렌지향을 넣은 ‘스베드카 클레멘타인’ 등을 판매중이며, 이번 ‘스베드카 라즈베리’ 론칭으로 국내에서 판매되는 스베드카 제품은 모두 4개종으로 늘어났다.

롯데주류 ‘스베드카 라즈베리’ 보드카 / 사진 = 롯데주류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