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그녀’ 첫번째 OST '이 노래' 공개...마마무 가창력+로꼬 랩 "듣는 재미까지"
‘내그녀’ 첫번째 OST '이 노래' 공개...마마무 가창력+로꼬 랩 "듣는 재미까지"
  • 승인 2014.09.1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공개

[SSTV l 이제나 인턴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첫 번째 OST가 공개됐다.

17일 첫 방송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연출 박형기 l 극본 노지설)의 첫 번째 OST로 자생돌 ‘마마무’와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자 ‘로꼬’가 참여한 ‘내그녀’ OST Part.1 ‘이 노래’가 18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이 노래’는 신예 작곡팀 소년비행이 프로듀싱하고, 마마무의 완벽한 가창력과 로꼬의 매력적인 랩이 만나 새로운 시너지를 보여주는 곡이다. 자생돌 ‘마마무’는 멤버 네 명 전원이 참가하여 각각의 유니크함을 뽐냈으며, 로꼬는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빠른 비트 위의 랩을 선보이며 곡의 재미를 더했다.

‘이 노래’는 다가가고 싶은 남녀의 마음을 서정적인 멜로디에 담아낸 하우스 풍의 곡으로 극 중 다가가 사랑하고 싶은 남녀가 등장할 때마다 음악을 들으실 수 있다. 또한, 세나의 재치만점 ‘개또라이’송 원곡버전 또한 첫번째 OST에 함께 발매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내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로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함께 선사하고 있다.

‘내그녀’는 정지훈, 크리스탈, 차예련, 엘 주연으로 오늘 17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에이스토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