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수정 자작곡 ‘개또라이송’ 음원+뮤비 공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수정 자작곡 ‘개또라이송’ 음원+뮤비 공개
  • 승인 2014.09.1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수정

[SSTV l 이아라 기자]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수정 자작곡 ‘개또라이송’이 주목을 받았다.

가수 정수정(그룹 에프엑스)은 지난 17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연출 박형기|극본 노지설)에서 ‘개또라이송’을 불렀다.

이날 방송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현욱(정지훈 분)의 까다로운 요구에 폭발한 세나(정수정 분)는 퇴근 후 집에서 ‘개미남’ 현욱을 위한 노래를 작곡했다. 세나는 현욱을 떠올리며 “개또라이. 개또라이. 나 원참 어이없어”라고 가사를 지은 후 노래를 지었다.

이에 1회 방송을 마친 후 세나의 개또라이송에 대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반복되는 가사의 ‘개또라이송’은 18일 낮 12시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개또라이송’은 올해 초 싱글 앨범으로 데뷔한 신예 작곡가 메이와 실력파 작곡가 이주호의 공동작품으로 탄생한 곡. 극 중 세나의 입장에서 재미난 가사와 멜로디로 풀어낸 귀여운 곡이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 = 에이스토리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