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고객 1000명 초청 K시네마 데이 실시... 참여하려면?
기아차, 고객 1000명 초청 K시네마 데이 실시... 참여하려면?
  • 승인 2014.09.17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 l 최찬혜 인턴기자] 기아자동차(대표 이삼웅)는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와 연계한 'K-시네마 데이'에 총 500커플(1인당 2매·1000명)의 고객을 초청한다고 17일 밝혔다. 10월 5일 열리는 K-시네마 데이는 부산국제영화제 상영작을 야외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오픈 시네마'에서 진행된다.

K-시네마 데이 초청 고객은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루양 감독의 '수춘도'를 관람하는 동시에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루양 감독을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게 된다. 수춘도는 명나라 말기 왕실의 비밀호위대인 금의위(錦衣衛) 삼형제가 거대한 음모에 휩싸이면서 일어나는 충절과 사랑 이야기를 담은 액션 영화다.

K-시네마 데이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www.kia.com)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9월 15일부터 26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기아차는 10월 1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K-시네마 데이를 통해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기억에 남는 가을밤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기아차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진 = 기아자동차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