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첼시를 압도했다” 영국 현지언론 평점6 '찬사'
"기성용 첼시를 압도했다” 영국 현지언론 평점6 '찬사'
  • 승인 2014.09.15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첼시전 맹활약 기성용 찬사

[SSTV l 원다혜 인턴기자]  스완지 시티의 해결사 기성용(25)에 대한  영국 현지 언론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기성용은 지난 13일 첼시와의 경기에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해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 팀은 비록 패배 했지만 올 시즌 물 오른 기량을 선보이며 스완지 시티의 초반 돌풍의 중심을 책임지고 있는 기성용에 대해서는 찬사가 쏟아졌다.

첼시와의 경기에 중앙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해 90분 풀타임을 소화한 기성용은 선제 골에 관여했지만 팀의 2-4 패배를 막지 못했다.

첼시전을 앞두고 기성용은 지난 5일과 8일 한국에서 열린 평가전에 출전했다. 하지만 스완지의 게리 몽크 감독은 연이은 경기 출전과 장거리 비행으로 피곤한 기성용에게 신뢰를 보내며 선발로 투입했다. 기성용은 몽크 감독의 믿음에 보답하듯 내로라 하는 첼시의 중원을 상대로 대등한 경기를 펼쳤다.

경기 후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 스포츠’는 기성용에 대해 “미드필드에서 수준 높은 경기를 펼쳤다”며 6점의 평점을 줬다.

웨일스의 언론인 ‘웨일스 온라인’은 기성용에 평점 8점을 주며 “후반전 기성용이 지친 모습을 보였지만 전반전 동안 그의 경기 내용은 전혀 흠잡을 데가 없었다”고 평가했다.

경기 다음날인 14일에도 영국 일간지 ‘가디언’은 “스완지는 첼시 원정에서 기성용이 경기 템포를 조절한 60분 동안 첼시를 압도했다”며 스완지의 중심이 됐던 기성용을 높이 평가했다.

사진 = News1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