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출시 이후 미니펄 망고연유라떼 인기 가장 높아
공식앱 출석 체크 시 할인쿠폰 제공도
공식앱 출석 체크 시 할인쿠폰 제공도
이디야커피는 미니펄 음료 4종이 누적 판매 20만 잔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미니펄 음료 4종은 모두 미니펄이 들어가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미니펄 연유커피쉐이크, 딸기연유플랫치노, 망고연유라떼, 밀크티 구성으로 지난 8월 출시했다. 이 중 미니펄 망고연유라떼는 4종 음료 중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했다.
이디야커피는 9월 한 달간 공식 앱에서 이디야 멤버스 출석 체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석 누적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미니펄 음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금액은 10회 출석 시 500원, 20회 1,000원, 30회 1,500원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쫄깃한 식감의 미니펄과 달콤한 음료의 조화로 입소문을 타며 미니펄 음료가 고객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