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은 컴투스 모바일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bhc치킨은 자사 캐릭터 '뿌링'을 미니 게임 '니편내편'에서 사용 시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모델로 등장시킬 예정이다. '니편내편'은 피쳐폰 시절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삼촌의 니편내편'을 모티브로 한 게임이다.
유저들은 오는 25일까지 bhc 치킨 가맹점에 배포되는 전단지 속 QR코드로 접속하면 '미니게임천국' 앱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쿠폰번호'를 기입하면 뿌링 캐릭터 1종을 획득 할 수 있다. 이 외에 뿌링 코스튬, 보석 등 경품도 지급한다.
이어서 뿌링이와 함께하는 bhc치킨파티를 콘셉트로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1회 참여 가능한 돌림판 이벤트와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되는 오늘의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돌림판 이벤트는 누적 진행 횟수에 따라 뿌링 코스튬 2종을 추가 증정한다.
팀 배틀 형식의 'bhc 치킨 대항전 개최! 1등팀이 되어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bhc 맵 스킨이 적용된 게임 3종을 제공하고 팀 배틀 참여 시 뿌링이 스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매일 순위별로 웹 이벤트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도 지급된다.
bhc 치킨 관계자는 “bhc 치킨 대표 캐릭터 ‘뿌링’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컴투스 ‘미니게임천국’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계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