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Night and Day’ 뮤직비디오, 틴탑 캡-걸스데이 유라 ‘달콤한 연인’
휘성 ‘Night and Day’ 뮤직비디오, 틴탑 캡-걸스데이 유라 ‘달콤한 연인’
  • 승인 2014.05.12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MC엔터테인먼트

[SSTV l 김숙현 기자] 그룹 틴탑 캡과 걸스데이 유라가 열연한 가수 휘성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의 뮤직비디오가 화제를 모았다.

휘성은 12일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타이틀 곡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 음원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의 뮤직비디오 역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타임슬립을 통해 미래를 변화시킨다’는 독특한 콘셉트의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 뮤직비디오는 떠나는 연인(걸스데이 유라)을 잡을 용기가 없어 이별해야만 했던 남자(틴탑 캡)가 타임슬립을 통해 과거로 돌아가 떠나는 연인을 용기 내 붙잡고 현재까지 사랑을 이어간다는 내용을 담았다.

휘성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 뮤직비디오는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배치기 ‘눈물샤워’ ‘뜨래요’ 등의 NAÏVE(김영조, 유준석 감독)가 연출을 맡아 컴퓨터 그래픽을 이용해 현재와 과거를 오가는 타임슬립 장면을 임팩트 있게 표현했다.

또 휘성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로 첫 뮤직비디오 주연을 맡은 틴탑 캡과 걸스데이 유라는 첫 연기에도 풋풋한 사랑과 아쉬운 이별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곡과의 시너지를 높였다.

휘성의 새 미니앨범 ‘The Best Man’(더 베스트 맨) 타이틀 곡 휘성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는 국내 최고 작곡가 김도훈과 이상호가 공동작곡하고 휘성이 작사한 곡으로 일렉 기타가 강조된 록적인 사운드에 흑인 소울 풍의 보컬이 가미된 트렌디한 R&B 발라드 곡이다.

한편 틴탑 캡과 걸스데이 유라의 연인 호흡으로 뮤직비디오까지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입증한 휘성은 오는 14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쇼 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