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Night and Day’ 공개, 샤이니 종현 “휘성 나왔다” 깨알홍보
휘성 ‘Night and Day’ 공개, 샤이니 종현 “휘성 나왔다” 깨알홍보
  • 승인 2014.05.1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YMC엔터테인먼트, SSTV 고대현 기자

[SSTV l 김숙현 기자] 2년 7개월 만에 컴백한 가수 휘성의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에 그룹 샤이니 종현이 환호했다.

샤이니 종현은 12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휘… 휘성…?! 나왔다!”라는 글과 휘성의 신곡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를 재생 중인 휴대전화 화면 캡처를 올렸다. 샤이니 종현은 평소 휘성과 절친한 사이인 만큼 신곡의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이를 감상하고 깨알 같은 홍보를 자처한 것.

샤이니 종현이 응원에 나선 휘성의 새 미니앨범 ‘The Best Man(더 베스트 맨)’은 이날 정오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타이틀 곡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는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이상호가 공동작곡하고 휘성이 작사를 맡은 곡이다.

일렉기타가 강조된 록적 사운드에 흑인 소울풍의 보컬이 가미된 트렌디한 R&B 곡 ‘Night and Day’(나이트 앤 데이)는 사랑하는 연인을 항상 곁에서 지키며 사랑하고 싶다는 남자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묘사한 노랫말과 감미로우면서도 소울 짙은 휘성의 보컬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한편 휘성은 오는 14일 케이블채널 MBC뮤직 음악프로그램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반활동에 나선다.

SSTV 김숙현 기자 sstvpress@naver.com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