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쾌거
바디프랜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2년 연속 1위 쾌거
  • 승인 2024.07.1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관점의 고객중심경영 철학 유지해 나갈 것"

바디프랜드는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헬스케어 안마가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렌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파라오네오’ [사진=바디프렌드]

NCSI 조사는 국내외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도 수준을 측정하는 과학적 지표다. 헬스케어 부문은 지난해 처음 신설됐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조사에서 GAP(기대수준-인지품질), 렌탈 기간별 인지가치 항목 등 고점을 획득했다. 공격적인 R&D 투자와 다양한 안마의자 신제품 라인업 출시, 안마의자 5년 무상 A/S 등 헬스케어로봇 시장 개척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할 수 있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관점에서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중심경영 철학을 유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