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임영웅과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캠페인 공개
대상, 임영웅과 청정원 '햇살담은' 브랜드 캠페인 공개
  • 승인 2024.07.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구성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인 '진심' 알리도록 노력할 것"

대상그룹 청정원의 간장 전문 브랜드 '햇살담은'이 가수 임영웅과 함께 제작한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이번에 새롭게 진행하는 광고 캠페인은 '진심을 달이고 담다, 햇살담은' 브랜드 슬로건을 필두로 제품 패키지 속 임영웅이 '씨간장 숙성공법 양조간장 골드',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를 소개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박종섭 대상 마케팅실장은 "'인간햇살'이라고 불릴 정도로 햇살담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지며 모델로 활약해온 임영웅씨와 함께 청정원 햇살담은만의 노하우로 진심을 담아 만든 간장의 전문성과 정성, 맛의 조화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가치인 '진심'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 청정원은 2023년에 가수 임영웅을 '햇살담은'의 모델로 발탁했다. 올해 상반기 '햇살담은 간장' 판매액은 2022년 동기 대비 19% 상승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