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신곡 'SUMMER FESTA' 새 콘셉트 포토 공개
아이브, 신곡 'SUMMER FESTA' 새 콘셉트 포토 공개
  • 승인 2024.06.25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여름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쿨'한 신곡으로 돌아온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지난 24일 오후 7시 공식 SNS를 통해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SUMMER FESTA)'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아이브는 펩시의 인기 제품인 제로 슈거 라임향을 연상케 하는 상큼한 라임 컬러 의상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냈다. 뜨거운 여름 햇살같은 여신들의 매혹적인 자태와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글로벌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사진=펩시 코리아
사진=펩시코리아

함께 공개된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도 아이브는 펩시를 든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저마다의 매력을 어필했다. '서머 퀸'다운 우아한 카리스마로 보는 것만으로 시원해지는 쿨한 분위기를 완성, 앞서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포토와 또 다른 매력으로 팬심을 뒤흔들며 신곡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아이브는 지난 2021년 멤버 안유진이, 지난 2022년 장원영과 이서가, 지난해에는 여섯 멤버 완전체로 펩시 캠페인과 함께했다. 특히 지난해 발매한 펩시 컬래버레이션 곡 '아이 원트(I WANT)'는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현재까지도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2024년 또 한 번 완전체로 펩시와 함께하게 된 아이브는 특유의 쿨하고 청량한 에너지로 제품의 짜릿한 청량감을 널리 전파하고 있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매력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썸머 페스타'를 통해 여름 무더위를 단번에 날려버릴 전망이다.

'2024 펩시 캠페인'과 함께하는 아이브의 신곡 '썸머 페스타'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아이브는 지난달 두 번째 EP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의 더블 타이틀곡 '해야(HEYA)'와 '아센디오(Accendio)' 국내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이브는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는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 공연을 이어가는 중이다. 오는 8월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개최하며, 9월에는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