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솜 정우성 인증샷, ‘마담 뺑덕’ 촬영 중? 나란히 앉아 ‘묘한 느낌’
이솜 정우성 인증샷, ‘마담 뺑덕’ 촬영 중? 나란히 앉아 ‘묘한 느낌’
  • 승인 2014.03.1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솜 인스타그램

[SSTV l 김숙현 기자] ‘마담 뺑덕’ 이솜이 정우성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솜은 지난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화 ‘마담 뺑덕’(감독 임필성)으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정우성과 찍은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솜과 정우성은 소파에 어깨를 나란히 하고 앉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치 옛날 느낌을 물씬 자아내는 흑백 사진 속 정우성은 털모자와 코트를 입고 다리를 꼰 채 우월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정우성 곁의 이솜 역시 목도리가 눈에 띄는 겨울 패션에 수수한 차림으로 특유의 매력을 뽐낸 모습이다.

이솜이 공개한 정우성과의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솜 정우성 인증샷, 마담 뺑덕 촬영 중에 찍은 건가?” “이솜 정우성 인증샷 분위기 있네” “이솜 정우성 앞으로도 인증샷 많이 공개하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우성과 이솜이 열연하는 ‘마담 뺑덕’은 고전 ‘심청전’을 현대로 옮겨와 한 남자와 그를 사랑한 여자, 그리고 그의 딸 사이를 집요하게 휘감는 사랑과 욕망, 집착의 치정 멜로로 재탄생 시킨 작품이며 올해 개봉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