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빌리지 블로그 질문 폭주 "몇 시에 가야 살 수 있나?"
퍼스트빌리지 블로그 질문 폭주 "몇 시에 가야 살 수 있나?"
  • 승인 2014.03.14 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퍼스트빌리지 블로그(http://blog.naver.com/1stvillage_)

[SSTV l 온라인 뉴스팀] 퍼스트빌리지 세일 소식에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충남 아산시 둔포면의 테마형 프리미엄 아울렛 퍼스트빌리지는 14일부터 23일까지 열흘간 유명 스포츠 브랜드 제품에 대한 대대적인 할인 판매에 들어갔다.

퍼스트빌리지 할인 소식이 더욱 화제가 된 것은 '1% 가격전'과 '9,900원 균일가' 이벤트 때문으로, 한정 수량에 한해 99% 할인 판매 및 9,900원 균일가 판매를 진행하는 것.

14일부터 시작되는 퍼스트빌리지 할인은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구매에만 적용되지만 할인 내용을 확인하고자 하는 네티즌의 접속이 한꺼번에 몰려 13일 저녁부터 퍼스트빌리지 홈페이지는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다.

홈페이지 접속 불가로 퍼스트빌리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는 매장 오픈 시간 및 지역별 매장 할인 적용 등을 묻는 네티즌의 질문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오픈 전 어느 정도 일찍 가야 물건을 살 수 있느냐"는 질문이 주를 이루고 있으며, 퍼스트빌리지 담당자는 "이번 행사보다 작은 규모의 행사에도 아침 8시부터 기다리는 분들이 계셨다"며 혼잡을 예고하기도 했다.

한편 14일 새벽 2시 현재까지 퍼스트빌리지 홈페이지는 복구되지 않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퍼스트빌리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