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 바지 내리며 파격 변신 예고 ‘홍대광은 변태중?’
홍대광, 바지 내리며 파격 변신 예고 ‘홍대광은 변태중?’
  • 승인 2014.03.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 E&M

[SSTV l 장민혜 기자] 가수 홍대광이 데뷔 이래 ‘역대급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신곡을 발표한다.

홍대광은 13일 오전 셔츠를 벗고 바지를 내리는 화끈한 ‘변태(Changing)’ 컴백 티저 영상이 공개하며 오는 21일 신곡 발표와 함께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이날 홍대광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컴백 티저 영상 속 홍대광은 코트, 재킷, 셔츠 순으로 입고 있던 옷을 차례로 벗어 던지며 바지까지 내리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21일 신곡 공개를 암시했다.

영상 끝에는 양말만 신은 채 어디론가 향하는 모습과 희미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홍대광 변태중(Changing)’이라는 메시지로 그간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것. 홍대광의 신곡 발표는 지난 1월 발표한 EP앨범 ‘THE SILVER LINING(더 실버 라이닝)’ Part 1 ‘답이 없었어’ 이후 2개월 만으로, 같은 앨범의 연장선상의 Part 2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대광의 변신은 지난 1월 ‘답이 없었어’를 발표하며 안경을 벗은 파격 비주얼 변신에 이어 두 번째로, ‘변태중’이라는 직설적인 단어를 내세운 만큼 외모 변신 그 이상의 변화가 예정돼 있다는 후문.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그간 대중이 알고 있었던 홍대광의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변신이 예정돼 있다”며 “그간 ‘발라드 가수’라는 이미지가 강했던 홍대광의 변신이 올 3월 음원 차트와 남성 솔로 가수 시장에서도 신선하게 받아들여질 것”이라며 기대를 감추지 않았다.

한편 1월 홍대광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안경을 벗은 파격적인 이미지 공개와 미디엄 템포 발라드 ‘답이 없었어’ 발매로 SNS상 화제몰이와 음원 차트 돌풍을 일으킨 홍대광은 21일 신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한다. 이번 앨범은 1월 발표된 ‘답이 없었어’ EP 앨범과 합본으로 오프라인 앨범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