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밀회’ 김혜은, 복근 노출한 파격의상 ‘시스루 반전 뒤태!’
[SS영상] ‘밀회’ 김혜은, 복근 노출한 파격의상 ‘시스루 반전 뒤태!’
  • 승인 2014.03.1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혜은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배우 김혜은이 ‘밀회’ 제작발표회에서 복근을 노출한 패션을 선보였다.

배우 김혜은이 12일 오후 서울 중구 JTBC 월화 드라마 ‘밀회’(연출 안판석 | 극본 정성주)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복근을 노출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날 ‘밀회’ 제작발표회에는 김희애, 유아인, 박혁권, 심혜진, 김혜은, 김용건, 경수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오며 우아하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살던 오혜원(김희애 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평범하게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감성적 멜로 드라마다. 안판석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지난 2012년 JTBC 드라마 ‘아내의 자격’ 이후 세 번째로 손을 잡았으며 김희애 유아인의 호흡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희애, 유아인, 박혁권, 심혜진, 김혜은, 김용건, 경수진, 최태환, 이칸희, 김창완, 박종훈, 신지호, 진보라, 양민영 등이 출연하는 ‘밀회’는 오는 1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