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희애 “‘꽃보다 누나’ 이후 변화? 좋은 인생의 경험”
‘밀회’ 김희애 “‘꽃보다 누나’ 이후 변화? 좋은 인생의 경험”
  • 승인 2014.03.12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STV

[SSTV l 김숙현 기자] ‘밀회’ 김희애가 ‘꽃보다 누나’ 이후 변화를 언급했다.

종합편성채널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연출 안판석 | 극본 정성주) 제작발표회가 12일 오후 서울 중구 순화동 호암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밀회’ 제작발표회에 안판석 감독 정성주 작가 김희애 유아인 심혜진 박혁권 김혜은 경수진 등이 참석했다.

‘밀회’ 제작발표회에서 김희애는 앞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로 큰 화제를 모았던 것에 관한 질문을 받자 “사람은 성숙하고 진화해나가는 것 같다. 스스로 노력하고 실수와 실패를 겪으면서 반성도 하지 않나”라고 말문을 열었다.

김희애는 “그런데 직업이 배우다 보니 늘상 보여줄 기회가 없었다가 ‘꽃보다 누나’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처음에는 나도 내 모습에 깜짝 놀랐지만 ‘꽃보다 누나’를 봐주신 분들이 편하게 대해주셔서 좋은 인생의 경험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밀회’는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오며 우아하고 세련된 커리어우먼으로 살던 오혜원(김희애 분)과 자신의 재능을 모르고 평범하게 살아온 천재 피아니스트 이선재(유아인 분)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감성적 멜로 드라마다. 안판석 감독과 정성주 작가가 지난 2012년 JTBC 드라마 ‘아내의 자격’ 이후 세 번째로 손을 잡았으며 김희애 유아인의 호흡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한편 김희애 유아인 심혜진 박혁권 김혜은 경수진 김용건 김창완 박종훈 등이 열연하는 ‘밀회’는 오는 17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