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 드디어 데이식스 완전체 만났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 드디어 데이식스 완전체 만났다
  • 승인 2024.06.2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데이식스 완전체의 만남이 공개된다. 22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초여름 낭만이 가득했던 ‘우리들의 축제’ 현장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축제 리허설을 하는 데이식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무대 옆에서 유재석과 하하는 밴드 사운드에 맞춰 폴짝폴짝 뛰는가 하면, “축제엔 데이식스지”라고 외치며 엄지를 치켜들고 있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이날 유재석은 “케이야”라고 영케이를 부르며 “다른 멤버분들은 오늘 처음 보네. 든든하다”라고 환영한다. 과거 유재석은 영케이를 프로젝트 그룹 원탑의 메인 보컬로 발탁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유재석과 하하는 데이식스 멤버들을 데리고 온 영케이에게 “예전의 (원탑) 영케이가 아냐” “잘 컸어”라고 말하며 흐뭇해한다.

‘놀면 뭐하니?’에 완전체로 첫 출격한 데이식스는 전국 대학 축제를 휩쓸고 ‘우리들의 축제’에 합류해 인기를 실감케 한다. 

유재석은 “진작 만났어야 했는데”라며 반가워한다고. 영케이는 예능 고향 ‘놀면 뭐하니?’에 데이식스 멤버들을 데려와 더 뿌듯한 표정으로 바쁜 근황을 전한다. 

이에 유재석이 워터밤 축제엔 가봤는지 묻자, 영케이는 워터밤 축제에 데이식스가 갈 수 없는 결정적 이유(?)를 말해 웃음을 유발한다. 무대 뒤에서 만난 유재석과 하하, 데이식스의 ‘우리들의 축제’ 비하인드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