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털뭉치들’ 드디어 MBC에 동물 프로그램 출격!
‘우리동네 털뭉치들’ 드디어 MBC에 동물 프로그램 출격!
  • 승인 2024.06.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MBC 새 동물 프로그램 ‘우리동네 털뭉치들’이 7월 16일 화요일 밤 10시에 '해듬이' 아빠로 유명한 정재형과 반려견 '호두'를 키우고 있는 배우 혜리 그리고 코미디언 신규진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C ‘우리동네 털뭉치들'은 안방의 강아지, 고양이부터 동물원, 대자연의 야생동물까지 사랑스러운 털뭉치들과 함께하는 사람들의 일상을 자연스럽고, 진솔한 방식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에 대한 '고민'을 키워드로 출연진들에게는 공감과 응원을,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대리만족을 전달한다.

특히 지난 15년간 안내견 후보 강아지를 보살피는 이른바 '퍼피워킹' 자원봉사를 해온 뮤지션 정재형은 '우리동네 털뭉치들'을 통해 해듬이와의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드라마,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배우 혜리는 역시 반려견 '호두'를 키우며 연예계 대표 애견인으로 알려진 바 있어 동물 프로그램 MC로서의 기대감이 커진다.

자타공인 랜선 집사이자 ‘뷰니멀족’(보다‘View’와 동물‘Animal’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이 등장하는 영상을 봄으로써 대리만족을 느끼는 사람들을 일컫는 용어)인 개그맨 신규진은 이들을 웃기는 윤활유 역할을 맡는다.

공감 능력 도합 300% MC들과 매회 다양한 동물 이야기로 찾아올 게스트들이 색다른 케미와 즐거움을 선사할 MBC 새 동물 프로그램 '우리동네 털뭉치들'은 오는 7월 16일 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