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Liiv M,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KB Liiv M, 이동통신사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 승인 2024.06.19 1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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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 '컨슈머인사이트' 발표

KB국민은행의 ‘KB Liiv M(이하 KB리브모바일)’이 지난 14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통신3사·알뜰폰 브랜드별 체감 만족도’ 조사에서 통신3사를 포함한 모든 브랜드를 통틀어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컨슈머인사이트는 소비자리서치 전문 기관으로 매 반기 이동통신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KB리브모바일은 740점을 기록하며 알뜰폰 평균(702점)과 통신3사 평균(681점)을 크게 웃돌았다. 이미지와 개통 가능한 휴대폰, 부가서비스 및 혜택, 장기고객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 등 5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특히, KB리브모바일은 기존에 통신3사의 강점이었던 ‘이미지’와 ‘부가서비스 및 혜택’, ‘고객 응대 서비스’에서도 통신3사 1위에 필적하는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KB리브모바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선택권 확대를 위해 다양한 상품 출시와 지속적으로 중소사업자 및 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며 선한 영향력을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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