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편하자3’ 톱모델 한혜진도 인정한 유지어터 박나래
‘내편하자3’ 톱모델 한혜진도 인정한 유지어터 박나래
  • 승인 2024.06.18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사진=LG U+모바일tv ‘내편하자 시즌3’

박나래가 탄탄한 머슬핏 드레스 차림을 뽐냈다.

19일 0시 공개되는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예능 ‘믿고 말해보는 편-내편하자’ 시즌3(이하 ‘내편하자3’)에서는 편들러 MC 한혜진, 박나래, 풍자, 엄지윤과 ‘오정티비’ 오윤혜, 정미녀가 함께하는 거침없고 솔직한 고민 상담이 펼쳐진다.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전현무, 이장우와 함께 다이어트 도전으로 화제를 모았던 박나래는 이날 방송에서 ‘오드리 햅번’st 블랙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내며 스튜디오에 등장했다.

풍자는 “살이 더 빠졌나 봐”라며 놀랐고, 엄지윤은 “태가 다르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에 박나래는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라면서 잔뜩 성난 등근육을 보여주었다.

톱모델 한혜진은 “나래, 유지어터 됐잖아”라며 보디 프로필 촬영 이후에도 꾸준한 운동과 관리를 게을리하지 않은 박나래의 다이어트 노력과 의지를 인정했고 엄지윤은 “한혜진 언니에 이어 이중에서 몸매 2위”로 꼽았다는데.

이후 선을 넘나드는 아찔한 19금 고민 상담이 펼쳐진 가운데 한혜진이 ‘운동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성욕이 훨씬 높다’는 의학 기사를 언급하자 풍자와 엄지윤은 “나래 언니는 운동에 미쳐 있다”라면서 놀렸다는데.

동생들이 지어준 ‘욕구퀸’ 별명에 잠시 무안해하던 박나래는 흡사 운동선수를 연상케 하는 소문난 광배근을 뽐내면서 “욕구가 여기에 다 모여 있다”라고 말해 ‘머슬퀸’ 박나래의 몸매 부심 폭발 현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