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쉬는 시간에도 ‘강하리’ 그 자체! ‘플레이어2’
송승헌, 쉬는 시간에도 ‘강하리’ 그 자체! ‘플레이어2’
  • 승인 2024.06.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 스틸 공개
사진=킹콩 by 스타쉽
사진=킹콩 by 스타쉽

송승헌의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쉬는 시간이 포착됐다. 

17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에서 천재 사기꾼 ‘강하리’ 역으로 출연 중인 송승헌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송승헌은 씁쓸함과 비참함을 담은 얼굴로 시선을 끈다. 결의에 찬 눈빛은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반면, 누군가를 향해 총을 겨누고 있는 송승헌의 모습은 상대를 향한 복수와 분노의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진다.

또 다른 사진에서 송승헌은 진지한 표정으로 대본을 보며 캐릭터에 몰입하고 있다. 또한 그는 쉬는 시간에도 대본에 눈을 떼지 못하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기도. 실제로 송승헌은 촬영 현장에서 리허설부터 모니터링까지 꼼꼼히 확인하며 캐릭터 연구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송승헌은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서 복수심을 품은 인물의 서사로 몰입감을 더하고 있다. 그는 여유롭게 작전을 수행하다가도, 원수를 마주하자 들끓는 분노의 감정을 실감 나게 그려내며 하리의 상황에 이입하게 만들었다.

앞으로 하리가 악을 무너뜨리고 정의를 구현해 낼 스토리는 물론, 송승헌이 그려낼 복수 서사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송승헌이 출연하는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 5회는 오늘(1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