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영상]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국민 짐꾼, 내 의도는 아닌데…”
[SS영상] ‘참 좋은 시절’ 이서진 “국민 짐꾼, 내 의도는 아닌데…”
  • 승인 2014.02.18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서진 ⓒ SSTV

[SSTV l 조성욱 기자] ‘참 좋은 시절’ 이서진이 짐꾼 이미지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열린 KBS 2TV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연출 김진원 l 극본 이경희) 제작발표회에 김희선 이서진 김지호 옥택연 진경 김광규 등이 참석했다.

이날 이서진은 tvN ‘꽃보다 할배’를 통해 생긴 ‘짐꾼’ 이미지에 대해 “내가 의도해서 생긴 것은 아니다. 어쩔 수 없이 그렇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서진은 “‘참 좋은 시절’에서는 까칠한 검사라기보다는 집에 워낙 안 좋은 상황들이 많이 있어서 집에 돌아가고 싶어 하지 않는 역할이다. 드라마를 보면 그 상황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고 극중 캐릭터를 설명했다.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이서진(강동석)이 검사로 성장해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와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가족의 가치와 사랑 등을 재조명할 예정.

이서진은 15년 만에 고향에 돌아와 가족을 만나고 첫사랑 차해원과 재회하는 강동석 역을 맡아 오만하고 까칠한 차도남 검사의 모습을 담아내게 된다.

한편 이서진, 김희선, 택연(2PM), 류승수, 김지호, 윤여정, 최화정, 오현경, 김광규, 김상호, 김단율, 홍화리, 최권수, 진경, 노경주, 고인범, 박주형, 이멜리야 등이 출연하는 ‘참 좋은 시절’은 오는 2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