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 선물-14일’ 예고편 공개, 핵심 키워드는 ‘이보영의 14일’
‘신의 선물-14일’ 예고편 공개, 핵심 키워드는 ‘이보영의 14일’
  • 승인 2014.02.18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SSTV l 이현지 기자] ‘신의 선물-14일’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SBS 새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14일’(연출 이동훈 l 극본 최란)의 첫 예고편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의 선물-14일’은 유괴된 딸을 살리기 위해 2주전으로 타임워프된 엄마와 전직 형사가 의문의 납치범과 벌이는 치열한 두뇌게임을 그려나갈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 드라마다. 이보영-조승우를 비롯해 김태우, 정겨운, 신구, 강신일, 김유빈 등 빈틈없이 완벽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최초로 ‘미스터리 감성 스릴러’라는 새로운 장르를 표방하고 있는 ‘신의 선물-14일’예고편의 핵심 키워드는 이보영이 첫 장면에서 붉은 펜으로 내려 적은 ‘14일’이라는 제한된 시간이다.

예고편은 “아무 것도 믿지 마라. 범인은 시간 속에 숨었다. 시간이 숨겨준 범인을 찾아야 한다”란 강렬한 메시지로 시작된다. 엄마를 애타게 부르는 딸 샛별(김유빈 분)의 간절한 음성과 흩어진 기억에 범인이 남긴 흔적 하나하나를 끼워 맞추려 애쓰는 수현(이보영 분)의 불안한 시선이 쉴 새 없이 뒤엉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이어진 화면 속 “나의 기억을, 기억을 추적하라. 14일 후에 살해될 딸의 죽음을 막아라”라는 메시지는 딸 샛별을 지키고자 목숨을 내건 ‘전사가 되는 엄마’ 이보영의 파격적인 변신과 촘촘하게 짜인 14일 간의 긴박한 사건 전개를 예고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신의 선물-14일’은 ‘따뜻한 말 한마디’ 후속으로 방영 예정으로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