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단독 콘서트서 ‘40m 대형 우주선’ 세트 구현
B.A.P, 단독 콘서트서 ‘40m 대형 우주선’ 세트 구현
  • 승인 2014.02.18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S엔터테인먼트

[SSTV l 장민혜 기자] 그룹 B.A.P(비에이피)가 오는 3월 8일과 9일 열리는 ‘B.A.P LIVE ON EARTH SEOUL 2014(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서울 2014)’를 앞두고 서울 시내 곳곳에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펼친 데 이어 장대한 무대의 서막을 예고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의 가장 큰 특징은 ‘팬들과의 호흡’을 가장 염두에 두었다는 점이다. 돌출 무대로 둘러싸여 마치 감싸 안은 듯한 형태를 하고 있는 스탠딩 A구역 ‘EARTH ZONE(얼스 존)’은 지난 티켓 오픈에서도 가장 치열한 경쟁률을 자랑했다. 이뿐 아니라 그 동안 ‘음악으로 소통하는 그룹’이 되겠다 밝혀온 B.A.P는 공연을 찾는 모든 관객들로 하여금 어디서든 B.A.P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즐기며 소통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무대 활용과 동선을 선보일 전망이다.

B.A.P의 공연하면 스케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이번 공연에서는 40m에 달하는 거대한 우주선 형태의 세트를 무대 위에 구현할 것으로 알려졌다. ‘마토 행성’에서 지구에 찾아온 우주선을 연상시키는 이번 무대의 구성은 광활한 규모뿐 아니라 전체적인 디테일까지 갖춘 새로운 무대가 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의 ‘SEOUL ATTACK!(서울 어택)’이라는 문구와 어우러진 무대는 B.A.P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위엄과 장엄함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B.A.P의 스케일은 데뷔 때부터 남달랐다. 높이 18m, 무게 700kg에 달하는 초대형 우주선이 등장하는가 하면, 7미터 높이의 마토키 로봇으로 ‘블록버스터’급 뮤직비디오를 탄생시켜 ‘대형 신인’에 걸맞은 ‘통 큰’ 스케일로 화제를 모았던 것. 지난해 발표한 ‘ONE SHOT(원 샷)’은 격납고와 호화 보트, 탱크까지 등장해 보는 이들의 눈을 휘둥그레 하게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4만 관객을 동원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한 첫 일본 투어 ‘WARRIOR Begins(워리어 비긴즈)’에서는 이른바 ‘우주 전사 세트’라 명명된 독특한 구성의 무대로,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작품’을 방불케 했다.

B.A.P 소속사인 TS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에 보내주신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B.A.P 멤버들이 그 어느 때보다 열의를 가지고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번 정규 앨범 ‘First Sensibility(퍼스트 센서빌리티)’의 신곡 중 대부분이 처음으로 무대 위에서 선보여지는 자리가 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한편 현재 B.A.P는 타이틀곡 ‘1004(Angel)’로 여심을 뒤흔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