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뉴스 톡톡] LX세미콘, 현대차, 신한은행, 교촌치킨
[뉴스인사이-뉴스 톡톡] LX세미콘, 현대차, 신한은행, 교촌치킨
  • 승인 2024.06.11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LX세미콘, 미국 뉴라텍과 시스템반도체 협력

LX세미콘이 미국의 시스템 반도체 벤처기업인 뉴라텍과 초연결 시대를 준비하기 위한 '와이어리스 커넥티비티(Wireless Connectivity)' 사업 추진을 위해 시스템 반도체 사업협력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양사는 뉴라텍 기존 제품에 대한 사업협력을 비롯해 경쟁력 강화 제품의 공동개발, 차세대제품 상품기획과 사업화 협력 등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차 ‘캐스퍼 일렉트릭’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자동차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 '캐스퍼 일렉트릭'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캐스퍼 일렉트릭은 캐스퍼 기반의 전동화 모델로 오는 27일 부산 모빌리티쇼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1회 충전시 주행가능 거리는 315km입니다.

신한은행, LG CNS·효성티엔에스와 업무협약

신한은행은 지난 10일 LG CNS, 효성티엔에스와 함께 AI 기술이 확대 적용된 미래은행 구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따라, 생성형 AI 모델 공동개발을 비롯해 AI 와 디지털 장비 연계를 통한 무인뱅킹 고도화, AI 신기술 테스트와 상시 협업 플랫폼 운영 등 AI 기술을 금융에 적용해 고객들이 새로운 경험을 할수 있도록 혁신적인 사업 과제들을 함께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교촌치킨, 임산부 고객 대상 할인혜택 제공

교촌에프앤비가 임산부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교촌 디어 맘(Dear Mom)’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는 12월까지 1,991명의 임산부 고객에게 자사 앱으로 배달 시 사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쿠폰 10장을 증정합니다.

또한, 임신기간 중 교촌치킨 매장 이용에 대한 사연 추첨을 통해 매월 30명에게 살살후라이드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이상 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이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