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 공개
이월드,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 여름 축제 공개
  • 승인 2024.06.10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 처음으로 선봬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5일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Tropical Aqua World)' 여름 축제를 공개한다. 트로피컬 아쿠아 월드(Tropical Aqua World)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아쿠아 빌리지(Aqua Village) △다이나믹 아쿠아밤(Dynamic Aqua Bomb) △수국가든 △해바라기가든 등으로 구성된 테마 공간이다.

이월드, 수국가든.[사진=이랜드]

이월드 내 포시즌가든에 위치한 ‘아쿠아 빌리지’는 미끄럼틀과 함께 대형풀 및 유아풀을 경험할 수 있는 가족형 물놀이장이다. 워터 캐논과 함께 트렌디한 EDM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워터 파티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이월드 개장 후 처음으로 공개된다.

스페셜 DJ ‘E-BeeBee'의 퍼포먼스와 함께 열리는 ‘다이나믹 아쿠아밤’은 다이나믹 광장에서 8월 25일까지 매주 △금요일 19시30분 △토요일 15시, 19시30분 △일요일 15시에 만나볼 수 있다.

‘다이나믹 아쿠아밤’ 오픈을 기념해 정식 오픈 하루 전날 14일 19시 이후 방문하는 20대 고객은 무료로 프리오픈 아쿠아밤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이월드 관계자는 “시원한 물줄기를 느낄 수 있는 워터 캐논과 함께 EDM 음악을 워터 파티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