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미국서 ‘퍼펙트윈 ERP 에디션’ 첫 공개
LG CNS, 미국서 ‘퍼펙트윈 ERP 에디션’ 첫 공개
  • 승인 2024.06.05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거래기반 테스팅 솔루션으로 차세대 ERP 전환 혁신
글로벌 장 진출… 이달 말 미국에서 에디션 첫 출시

LG CNS는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SAP 사파이어(SAP Sapphire) 2024’ 행사에서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처음으로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SAP 사파이어’는 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비즈니스 AI 분야의 글로벌 리더 SAP가 주최하는 연례 컨퍼런스로, 3일(현지시간)부터 5일까지 열린다. SAP가 세계 기업 고객과 파트너를 초청해 최신 솔루션을 선보이는 자리다.

LG CNS는 이번 행사에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처음 공개했다. 행사 마지막 날에는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소개하는 발표 세션도 진행한다.

LG CNS가 새롭게 선보인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SAP ERP1) 시스템에 특화된 ‘퍼펙트윈’이다. ‘퍼펙트윈’은 신규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오픈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실거래 데이터 기반의 자동 테스팅 솔루션이다.

[사진=LG CNS]
LG CNS가 SAP 사파이어 2024에 전시부스를 마련하고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공개하고 있다. [사진=LG CNS]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SAP ECC2)를 이용하던 고객이 SAP S/4HANA3)로 전환할 때 결함발생률 제로에 가까운 ERP 시스템을 오픈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주기적인 S/4HANA 업그레이드에도 활용 가능하다.

‘퍼펙트윈 ERP 에디션’의 특징은 샘플링4)된 데이터가 아닌 기존 시스템에서 사용하던 실거래 데이터를 활용해 오류를 확인하는 것이다. 많게는 수백만 건의 실제 사례들을 신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재현하고 결과를 비교해 검증한다.

사람이 찾아내기 어려운 잠재적 결함까지 식별, 제거 가능하다. 소량의 샘플링 데이터를 바탕으로 오류를 검증하는 기존 방식과 달리, 대량의 실거래 데이터를 활용해서 다양한 결함들을 정밀하게 확인할 수 있다.

‘퍼펙트윈 ERP 에디션’ 이용 고객은 차세대 ERP 시스템의 품질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는 효과를 얻게 된다.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대량의 실거래 데이터를 자동 수집해 반복 테스트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특정 기간의 거래를 선택해 반복적으로 검증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 고객은 성공적인 차세대 ERP 시스템 오픈이 가능하다. 또,  ERP 시스템과 연계된 주요 유관시스템이 상호적으로 잘 작동하는지도 함께 검증해준다.

LG CNS는 ‘퍼펙트윈 ERP 에디션’을 이달 말 미국 시장에 본격 출시할 계획이다.

LG CNS 배민 상무는 “한국 시장에서 ‘퍼펙트윈’은 금융, 제조, 유통,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에게 차별적 고객가치를 제공하며 성과를 입증했다”며 “SAP ERP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전환하길 희망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LG CNS의 ‘퍼펙트윈 ERP 에디션’은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