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현숙 “아니면 생각해보게” 변심 예고?
나는솔로, 현숙 “아니면 생각해보게” 변심 예고?
  • 승인 2024.06.05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 광수가 로맨스를 향한 승부수를 띄운다. 5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0번지의 로맨스 다크호스가 된 광수의 반전 행보가 공개된다.

 

[사진=SBS Plus, ENA 제공]
[사진=SBS Plus, ENA 제공]

앞서 광수는 이게 내 출사표라며 현숙에게 정성으로 쓴 손편지를 전달한 뒤, “오늘부터 기대하세요라고 본격 직진을 선언했던 터나아가 광수는 현숙과 핑크빛 무드를 이어온 영식에게 선전포고 하려고라며 악수까지 할 정도로 라이벌 모드를 가동했다.

드디어 본격적으로 행동에 나선 광수는 이날 현숙과 단둘이 마주앉아 내가 이 말을 할 줄 몰랐는데 나를 바꿀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진지하게 어필한다또한 그는 “(상대에게 맞출 수 있을 것 같다제가 여기(솔로나라와서 안 하겠다고 다짐했던 말인데라며 자존심마저 내던졌음을 알린다.

 

잠시 후광수는 다른 솔로남들에게도 현숙을 향한 진심을 털어놓는다그는 사실 전 환경적으로 질투가 제거된 사람이다. 2년 동안 (과학고에서기숙사 생활을 하면서 질투나 경쟁심을 많이 내려놓았었다그런데오늘은 승부욕이 좀 생긴다별로 지고 싶지가 않네라고 현숙을 쟁취하고픈 마음을 고백한다.

 

광수의 직진 속현숙 역시 전과는 미세하게 달라진 기류를 드러낸다현숙은 다른 솔로녀들에게 누군가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하며, “(적극적으로 나오는 게아니면 나도 생각 좀 해보게라며 입을 삐쭉 내민다그러면서, “내 입장에서는 ‘(저 태도는뭐지?’ 싶은 건 있다그렇다고 삐졌다는 건 아닌데..삐진 건가?”라고 혼란스러워 한다과연 현숙에게 어떤 심경의 변화가 생긴 것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