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6월 29일 개최!
니엘,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 6월 29일 개최!
  • 승인 2024.06.05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틴탑(TEEN TOP) 니엘이 다가오는 여름 새로운 브랜딩 공연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함께한다. 니엘은 오는 29일 오후 3시와 7시 2회에 걸쳐 서울 백암아트홀에서 브랜딩 공연 ‘니엘의 샤한 밤’을 개최한다.

[사진=
[사진=뉴엔트리]

‘니엘의 샤한 밤’은 니엘이 직접 기획에 참여한 정기 공연 시리즈로 미리 선정된 한 가지 주제를 바탕으로 니엘과 스페셜 게스트의 경험을 공유하는 것은 물론 관객들의 사연을 받아 솔직한 이야기를 소통하는 뮤직 토크쇼이다.

이번 ‘니엘의 샤한 밤’ 공연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각 회차별 ‘여름’, ‘시간’이라는 서로 다른 주제로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해 관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29일 오후 3시에 진행되는 공연에서는 ‘여름’을 주제로 꾸며지며 그룹 러블리즈의 류수정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니엘과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를 지닌 류수정이 함께하는 공연인 만큼 두 음색 장인이 꾸밀 신선한 무대와 진솔한 이야기가 관객들의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이어 같은 날 오후 7시에 개최되는 공연에서는 그룹 2PM의 찬성이 게스트로 함께해 ‘시간’을 테마로 이야기를 나눈다. 아이돌 선후배인 두 아티스트는 지난 2017년 일본에서 개최된 뮤지컬 ‘알타보이즈’에 출연해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알타보이즈’는 니엘의 첫 뮤지컬 작품으로, 특별한 의미가 있는 작품에서 함께한 두 사람이 이번 공연에서 나눌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앞서 니엘은 지난 2023년 6월 ‘첫 만남’을 주제로 ‘니엘의 샤한 밤’ 첫 공연을 개최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자신만의 특별하고 개성 있는 브랜딩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지난 연말 진행된 두 번째 공연에서는 2회에 걸쳐 ‘꿈’과 ‘도전’이라는 테마로 한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사한 바 있어 이번 ‘니엘의 샤한 밤’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티켓 예매는 오늘(5일) 오후 8시부터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진행된다.

한편, 니엘은 지난 3월 솔로 데뷔 후 9년 만에 개최한 첫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진가를 입증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