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과감한 스타일링→유리알 비주얼’ 화보 속 ‘무한 변신’
채수빈, ‘과감한 스타일링→유리알 비주얼’ 화보 속 ‘무한 변신’
  • 승인 2024.06.0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맨 노블레스
사진=맨 노블레스

배우 채수빈이 대체불가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4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남성 하이엔드 패션 매거진 ‘맨 노블레스’ 6월 호와 함께한 채수빈의 화보 A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수빈은 블랙부터 화이트까지 오버핏의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또한, 카메라를 마주한 그는 본연의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무르게 한다.

또 다른 사진에서 채수빈은 웨트 헤어에 컬러 렌즈로 신비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 그는 짙은 메이크업과 과감한 스타일링은 물론, 유리알처럼 맑은 비주얼까지 매 콘셉트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색다른 매력을 선보인 채수빈이 작품에서도 무한 변신을 이어간다. 그는 오는 21일(금) 개봉을 앞둔 영화 ‘하이재킹’에서 여객기 내 유일한 승무원 ‘옥순’ 역을 맡았다. 채수빈은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는 위기에도 본분을 다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캐릭터를 진정성 있게 그려낸다고.

더불어, 그는 최근 MBC 새 금토드라마 ‘지금 거신 전화는’에서 함묵증을 앓고 있는 수어 통역사 ‘홍희주’ 역으로 출연 소식을 전했다. 이에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 채수빈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의 화보 및 인터뷰는 ‘맨 노블레스’ 6월 호와 ‘맨 노블레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