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포토] '걸스데이 쇼케이스' 민아, '육감적 라인' 대단~
[SS포토] '걸스데이 쇼케이스' 민아, '육감적 라인' 대단~
  • 승인 2014.01.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아 © SSTV

[SSTV l 고대현 기자] 걸스데이 '에브리데이3' SOMETHING 컴백 쇼케이스가 열렸다.

걸스데이 민아가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SOMETHING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날 걸스데이(유라 혜리 소진 민아)는 3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SOMETHING’ 기념 컴백 쇼케이스를 열었다. 걸스데이 컴백 쇼케이스에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이 대거 몰려 눈길을 끌기도.

걸스데이 쇼케이스는 ‘에브리데이3’ 타이틀곡 ‘썸씽’(SOMETHING)과 수록곡 ‘쇼 유’(SHOW U) 소개 및 앨범 콘셉트 화보 촬영을 진행 했다. 걸스데이의 3번째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는 이단옆차기가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 맡은 타이틀곡 ‘썸씽’과 ‘쇼 유’‘휘파람’ 등 신곡 4곡이 수록됐다.

쇼케이스에서는 걸스데이(유라 혜리 소진 민아) 멤버들의 화려한 무대와 아름다운 4인 4색 결혼식 장면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걸스데이는 3일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앨범 ‘에브리데이3’ SOMETHING(썸씽), '쇼 유' 등의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으며, KBS 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SSTV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고대현 기자

Copyright ⓒ SSTV l 고대현 기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S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