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 6월 3일 첫방송
MBC라디오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 6월 3일 첫방송
  • 승인 2024.05.30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제공
사진=MBC 제공

가수 이문세를 매일 만날 수 있게 됐다. 오는 6월 3일부터 MBC라디오 표준FM에서 평일 오전 11시 5분~ 12시에 진행되는 ‘안녕하세요 이문세입니다’의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매일 소통에 나서게 된 것.

이문세는 MBC 라디오의 ‘별이 빛나는 밤에(1985~1996)’, ‘두시의 데이트(1997~2000)’, ‘오늘아침(2004~2011)’을 이끈 ‘대한민국의 대표 DJ’로, 특히 ‘별이 빛나는 밤에’에서는 ‘별밤지기’라는 애칭과 함께 인기를 누렸다.

제작진은 이문세가 ‘마침내 결심함’으로 가장 라디오다운 프로그램을 만들어 볼 수 있게 되었다면서, 세상의 좋은 음악과 다정한 말걸기로 ‘건강하고 담백한 습관 같은 한시간’을 선사하겠다고 예고했다. 베테랑 DJ의 매력과 실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틀에 갇히지 않은 구성을 선보이는 한편, 기본적이지만 구태의연하지 않게 이야기와 음악을 담아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문세는 “DJ로 받아왔던 사랑을 보답할 기회를 갖고 싶었는데, 최근 ‘움직이지 않으면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는다’는 생각을 하게 되어 다시 마이크 앞에 앉게 되었다”며 “어제 만났던 사람처럼 편안하게 오늘도, 내일도 놀러와 주시면 좋겠다”며 소박한 바람을 표하기도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