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코오롱그룹, 롯데건설, 신한은행, 현대산업개발
[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코오롱그룹, 롯데건설, 신한은행, 현대산업개발
  • 승인 2024.05.29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코오롱그룹, 소외이웃 주거환경 개선 봉사활동

지난 20일부터 오는 31일까지를 집중 봉사주간 '드림 파트너스 위크'로 정한 코오롱그룹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로 12년째를 맞이한 드림 파트너스 위크는 코오롱 사회봉사단의 연중 4대 캠페인 가운데 하나로, 이번 행사에는 서창희 코오롱사회봉사단장과 김정일 코오롱글로벌 대표, 이규호 코오롱 전략부문 대표이사 부회장 등 임직원 50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롯데건설, 안양 종합운동장 북측 재개발 수주

롯데건설이 지난 26일 안양시 비산동 트리니티컨벤션에서 열린 '안양 종합운동장 북측 재개발정비사업 시공자선정 총회'에서 시공사로 선정되면서 올해 도시정비사업 마수걸이 수주에 성공했습니다.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1015-22 일원 지하 3층~지상 35층 아파트 11개동, 총 1283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이번 재개발정비사업의 총 공사비는 4,315억원입니다.

 

신한은행, 환전‧청약 상담 등 'AI 음성봇 서비스' 확대

신한은행은 29일, 신한금융그룹 통합 AI 컨택센터(AICC) 플랫폼을 활용한 고객 서비스를 고도화해 확대 적용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고도화된 AI 음성봇 서비스는 환전‧청약 등 주요 업무에 대한 상담과 정기예금 만기시 재예치 사전등록, 신용·전세 대출 연기 안내, 퇴직연금상품 안내 등이며, 신한은행은 이번 AI 음성봇 고도화를 통해 음성봇 상담 종결 비율 또한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산업개발,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사업 첫발

HDC현대산업개발은 29일 조손가정 주거환경개선사업의 첫 번째로 서울시 강남구 소재 노후주택을 재단장했다고 밝혔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번에 재단장한 가구는 임직원과 회사가 함께 마련해 기탁한 1억원의 기탁금을 통해 만들어진 첫 결과물이며, 올해안에 동작구와 영등포구, 은평구 소재 3가구에 대해서도 재단장을 지원키로 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