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 거란 전쟁' 현종 김동준 X 양규 지승현, 합동 팬미팅 성료
'고려 거란 전쟁' 현종 김동준 X 양규 지승현, 합동 팬미팅 성료
  • 승인 2024.05.2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이저나인,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메이저나인,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김동준과 지승현이 합동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김동준과 지승현은 지난 25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신한카드 SOL페이 스퀘어에서 2024 김동준, 지승현 팬미팅 'RECORD : 첫번째 기록'을 열고 팬들을 만났다.

KBS 2TV 대하 사극 '고려 거란 전쟁'에서 현종(김동준 분)과 양규 장군(지승현 분)을 연기한 두 사람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팬들을 향한 감사를 전하며 친밀히 소통했다. 특히 극 중에서 단 한 번밖에 만나지 못 한 두 사람이 팬미팅을 통해 재회하는 모습으로 작품의 여운을 이었다.

김동준과 지승현은 현종과 양규 장군이 처음 만나는 장면을 각색하며 첫 등장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고려 거란 전쟁' 토크에서는 서로의 역할을 바꿔 연기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두 사람 외에도 '고려 거란 전쟁'을 빛낸 배우 김산호, 김오복, 주연우가 특별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 이들은 작품의 비하인드 장면과 함께 숨겨진 이야기를 풀며 약 1년간 함께 한 촬영의 추억을 팬들과 공유했다.

김동준과 지승현은 팬들을 위한 노래 선물도 준비했다. 먼저 지승현은 김동률의 '감사'를, 김동준은 본인의 곡 'Think about you(띵크 어바웃 유)' 무대를 선보였고, 듀엣으로 더블루의 '그대와 함께'를 부르며 감동을 더했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은 팬들의 다양한 소원을 들어주고 애장품을 전달하며 마지막까지 풍성한 시간들을 선사했다. 특히 관객 전원과 개인 사진을 찍고 하이 터치로 배웅 인사를 하며 총 3시간 30분의 시간을 가득 채웠다.

모든 팬미팅이 끝나고 김동준은 "팬 여러분, 시청자 여러분께 특별한 시간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고 했지만 오히려 저희가 더 에너지와 응원을 얻어 가는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전역하고 오랜만에 만나게 돼 미안하고, 앞으로 자주 만나는 시간을 계속 만들어보겠다. 언제나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