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쿨 서머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쿨 서머 패키지' 선봬
  • 승인 2024.05.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수로 즐기는 ‘빙(氷)캉스’…. 전국 9곳 출시”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빠르게 찾아온 여름을 맞이해 호텔 및 리조트의 명소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빙수가 포함된 ‘쿨 서머(COOL SUMMER)’ 패키지를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시원한 여름을 켄싱턴에서’라는 콘셉트로 기획돼 지점별 ‘클래식 허니 빙수’와 ‘클래식 팥빙수’ 등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의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빙수 1개, ▲오호라 페디 세트(젤 스트립 페디 1종과 프로 글로시 탑젤 1개, 젤 램프 1개)등으로 구성됐다. 쿨 서머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다.

쿨 서머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9개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4곳(평창 · 설악 · 여의도 ·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켄싱턴리조트 5곳(설악밸리 · 설악비치 · 가평 · 경주 · 지리산하동)에서 선보인다.

[사진=이랜드파크]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은 호텔 1층에 위치한 카페 플로리에서 2만여 평 규모의 프랑스식 정원 켄싱턴 가든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된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웰컴센터 1층에 위치한 몽트뢰에서 한눈에 펼쳐진 설악산과 울산바위를 감상하며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시즌을 앞두고 빙수 외에도 고객이 선호하는 야외수영장, 바비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