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먹먹한 로맨스 폭발! 도코(DOKO) ‘떠나지마’ 공개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김혜윤 먹먹한 로맨스 폭발! 도코(DOKO) ‘떠나지마’ 공개
  • 승인 2024.05.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 ENM
사진=CJ ENM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도코(DOKO)가 ‘선재 업고 튀어’ 마지막 OST를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는 27일 오후 6시 열 번째 OST 도코(DOKO)의 ‘떠나지마’를 발매한다.

‘떠나지 마’는 록 기반 밴드 스타일의 곡으로, 도코(DOKO)의 깊은 감성을 호소력 있게 표현해 드라마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다. 특히 도코(DOKO)는 이 곡의 가창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남다른 음악적 감각을 담아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참여하여 기승전결 및 곡 구성에 힘을 실었다.

최근 ‘선재 업고 튀어’에서 류선재(변우석)와 임솔(김혜윤)은 애틋한 15년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의 마음을 저릿하게 만들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둔 가운데 새 OST ‘떠나지마’는 드라마 팬들의 마음을 한층 먹먹하게 만들어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첫 번째 OST 이클립스 (ECLIPSE)의 ‘소나기’를 비롯해 OST 전곡이 주요 음원차트에서 놀랄만한 상승세를 보여주고 있어 ‘떠나지마’ 역시 좋은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