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삼성전자, 한화오션, 롯데건설, 반도건설
[뉴스인사이드-뉴스톡톡] 삼성전자, 한화오션, 롯데건설, 반도건설
  • 승인 2024.05.24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삼성전자 "HBM 테스트 순조롭게 진행 중"

삼성전자는 24일 고대역폭 메모리(HBM)와 관련, "다양한 글로벌 파트너들과 HBM 공급을 위한 테스트를 순조롭게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날 공식입장을 내고 "현재 다수의 업체와 긴밀하게 협력하며 지속적으로 기술과 성능을 테스트하고 있다"며 "HBM의 품질과 성능을 철저하게 검증하기 위해 다양한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한화오션, 폴란드 잠수함 수주 위한 현지협력 확대

한화오션은 지난 21일 폴란드 해양 산업의 핵심 도시 그단스크에서 ‘인더스트리 데이(Industry Day)’를 주최하고 폴란드 오르카(Orka) 잠수함사업 협력 방안을 현지 업체들과 논의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한화오션은 폴란드 해군에 향후 30년 이상 운용이 가능한 앞선 기술과 압도적 성능의 잠수함을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폴란드의 산업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기술이전과 현지화를 추진한다는 전략입니다.

 

롯데건설 '김해 구산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 공개

롯데건설이 경남 김해시 구산동에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아파트 견본주택을 24일 공개했습니다.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규모로, 714가구가 들어서는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전용면적은 84㎡ 하나이며 총 5개 타입으로 설계됐습니다.

롯데건설은 모든 가구에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반도건설,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 런칭

반도건설이 18년만에 주상복합 단지와 각 지역의 대표 사업지에 도입될 예정인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카이브 유보라'(KAIVE UBORA)를 24일 선보였습니다.

반도건설은 이날 ‘카이브 유보라'를 조기 정착시키는 데 역량을 집중해 올해를 프리미엄 주거브랜드 완성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