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 24일 공개
롯데건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 24일 공개
  • 승인 2024.05.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면적 84㎡타입 총 714가구 일반분양...6월 3일 특별공급, 4일 1순위 청약
창원,부산 멀티교통망과 연지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 갖춰

롯데건설이 오는 24일 경남 김해시 구산동 539번지 일원에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견본주택 공개화 함께 분양에 나선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동, 전용면적 84㎡, 총 71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수는 ▲84㎡A 365가구 ▲84㎡B 54가구 ▲84㎡C 105가구 ▲ 84㎡D 162가구 ▲84㎡E 28가구다.  

롯데건설에 따르면,  이 단지의 가장 큰 특징은  창원, 부산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멀티교통망이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부산김해경전철 연지공원역을 이용하면 30분대로 부산 사상구, 북구 등으로 이동이 가능하며 부산도시철도 2호선과 3호선 환승을 통해 부산 도심까지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 구산초가 위치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도보거리엔 구산중, 구산고가 있고, 김해 삼계동 일대 학원가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홈플러스,이마트, 신세계백화점등 편리한 쇼핑시설과 김해시청, 김해시법원, 김해문화의전당 등 생활∙문화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 투시도

공원과 등산로, 다양한 체육시설 등의 힐링 라이프를 선사하는 주거환경도 눈길을 끈다. 우선, 연지공원을 단지에서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분성산 산책로와 김해공설운동장, 김해시민체육공원도 도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롯데건설만의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다양한 커뮤니티가 적용된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로 채광 및 일조권이 우수하고 전 가구 드레스룸을 적용해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클럽 등 입주민 전용 운동시설과 독서실, 북카페, L-라운지 및 L-다이닝 카페, 어린이집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 등이 마련된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위치한 김해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지역·면적별 예치금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이면 주택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주나 세대원 누구나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다. 계약 후 전매도 가능하다.

수요자들의 자금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계약금은 10% 중 5%는 자납, 나머지 5%에 대해 무이자 신용대출이 진행될 예정으로, 계약 시 납부 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중도금 60%도 전액 무이자로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계약금 일부와 중도금을 무이자로 제공하며, 비규제지역에 들어서 청약진입장벽도 낮은 만큼 많은 수요자분들의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해 구산 롯데캐슬 시그니처’의 청약일정은 오는 6월 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4일 1순위, 5일 2순위 청약 접수가 진행된다. 당첨자는 6월12일에 발표되며, 정당계약은 6월 24~26일까지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남 김해시 외동 1262-5번지 일원에 마련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