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통신 4사, OCI홀딩스, KT&G, IBK기업은행
[뉴스인사이드-뉴스 톡톡] 통신 4사, OCI홀딩스, KT&G, IBK기업은행
  • 승인 2024.05.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을 전하는 뉴스인사이드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통신4사 과장광고에 14억7,100만원 과징금 부과

IPTV 결합상품을 판매하면서 허위 과장광고를 일삼은 통신 4사에 총 14억7,100만원의 과징금이 부과됐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22일 전체회의를 열어 방송통신 결합상품 서비스에 대한 허위 과장 기만광고를 한 통신 4사에 대해 과징금과 시정명령 부과를 의결했습니다.

통신사별 과징금은 KT 4억3,800만원, SK텔레콤 4억2,000만원, SK브로드밴드 3억1,400만원, LG유플러스 2억9,900만원 등입니다.

OCI홀딩스, 'ESG경영협의회' 출범

OCI홀딩스는 경영진의 ESG경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고 전사적인 ESG 경영기반 마련을 위해 ‘OCI ESG 경영협의회’를 출범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신설된 ESG경영협의회는 매년 두 차례 주요 ESG이슈를 점검하고 대응방안을 논의하는 등, 각 계열사에 단일화된 ESG정책 및 지침을 공유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게될 전망입니다.

KT&G, 발명의 날 산업통산부장관 표창

KT&G가 지난 21일 특허청이 주최하고, 한국발명진흥회에서 주관하는 ‘제59회 발명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했습니다.

이번 기념식은 발명을 통해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한 발명유공자(개인 및 단체)를 포상하는 행사로, KT&G는 국내외 지식재산권(IP) 확보를 통한 경쟁력 향상 및 기술혁신을 바탕으로 국제적 위상을 강화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김성태 IBK기업은행장, 직원들과 소통 강화

IBK기업은행은 지난 21일 조직내 건강한 소통을 위해 본점 인근의 한 맥주집에서 김성태 은행장과 40여명의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CEO와 함께하는 소통포차’를 실시했습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사내가족, 동호회, 동료 직원 등 ‘IBK 가족’의 사연을 신청 받아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김성태 은행장은 “세대와 직급을 넘어 함께 일하는 동료들간에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며 행복한 일터를 만들어 나가자”고 말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윤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