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0기, 한시도 마음 놓을 수 없다! ‘로맨스 하이에나’ 대잔치 열리나?
‘나는 SOLO’ 20기, 한시도 마음 놓을 수 없다! ‘로맨스 하이에나’ 대잔치 열리나?
  • 승인 2024.05.22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Plus, ENA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20기에서 ‘로맨스 하이에나’들의 밤이 펼쳐진다.

22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아무도 잠들 수 없는 ‘솔로나라 20번지’의 화끈한 밤이 공개된다.

이날 20기는 ‘솔로나라 20번지’의 ‘사랑신’이 점지한 ‘랜덤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에 집결한다. 복잡한 러브라인을 헤치고 ‘로맨스 본진’에 모여든 이들은 각자의 마음 속에 자리한 ‘호감남녀’에게 직진하며 본격 어필에 들어간다.

특히, 한 솔로남은 ‘랜덤 데이트’ 상대가 옆에 있는데도, 자신의 ‘호감녀’를 위한 약을 사들고 오고, 숙소에 도착하자마자 ‘호감녀’를 찾아간다. 그러면서 ‘랜덤 데이트’에서 사가지고 온 약을 전달해 자신의 마음을 적극 표현한다.

또 다른 솔로녀 역시, ‘랜덤 데이트’를 마친 뒤, 자신의 ‘호감남’에게 직행해 각종 영양제, 그리고 ‘하트 스티커’까지 정성스레 붙인 손편지를 선물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나랑 같이 있자”라며 ‘원픽남’에게 ‘로맨스 돌직구’를 날린다. 또 다른 솔로남 역시, “하고 싶은 말 있었다”면서, ‘랜덤 데이트’를 막 마치고 돌아온 솔로녀를 곧장 불러낸다.

솔직한 마음 표현이 난무하는 ‘솔로나라 20번지’의 로맨스 판도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아, 이 솔로나라! 정글!”이라고 외친다. 송해나도 “난리 났다 난리 났네~”라며 혀를 내두른다. 데프콘-송해나-이이경 3MC도 두손두발 들게 한 ‘솔로나라 20번지’의 러브라인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