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황정민과 함께한 ‘쏘마치’ TV 광고 온에어
bhc치킨, 황정민과 함께한 ‘쏘마치’ TV 광고 온에어
  • 승인 2024.05.22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짙은 쏘스 깊은 맛남’ 주제...쏘마치 매력 담아"

 

황정민과 함께한 ‘쏘마치’ TV 광고 온에어.[사진=bhc]
황정민과 함께한 ‘쏘마치’ TV 광고 이미지.[사진=bhc]

bhc치킨이 배우 황정민과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쏘마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깊은 소스 맛이 일품인 신개념 양념치킨 ‘쏘마치’의 특징을 살려 ‘짙은 쏘스 깊은 맛남’을 주제로, 배우 황정민이 자연 속에서 ‘쏘마치’의 매력을 오감으로 느끼며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한 편의 감성 로맨스 영화처럼 그려냈다.

영상은 싱그럽고 청량한 푸른 숲 속에서의 배우 황정민과 ‘쏘마치’의 설렘 가득한 첫 만남으로 시작된다. “우리 어디서 본 적 있나요?”라는 대사와 함께 첫눈에 반한 황정민의 플러팅이 이어지고, 눈을 뗄 수 없는 붉게 물든 소스, 코 끝에 닿은 매콤한 불향, 귀에 맴도는 바삭한 소리 등 ‘쏘마치’의 매력이 화면을 가득 채운다. 

특히, 하트 모양의 ‘쏘마치’ 치킨이 등장하며 ‘단 한 번의 맛남’으로 ‘쏘마치’에 깊고 짙게 빠져드는 황정민의 첫사랑 로맨스 연기가 일품이다.

오는 29일에는 ‘치킨 누아르’라는 또 다른 장르의 디지털 필름도 공개될 예정이다. TV 광고에서 보인 로맨스와는 정반대의 누아르 장르로, 누군가에게 납치된 ‘쏘마치’를 찾으러 가며 벌어지는 상황 속에서 다양한 액션과 코믹을 넘나드는 황정민의 명품 연기를 감상할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 ‘쏘마치’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펼칠 계획”이라며 "‘쏘마치’는 향신채와 불향의 은은함과 깊고 진한 맛을 위해 발효된 장(醬)을 활용한 bhc만의 특제 소스가 조화를 이룬 신개념 양념치킨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