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저온로스팅 견과 상품 라인업 확대
풀무원 올가홀푸드, 저온로스팅 견과 상품 라인업 확대
  • 승인 2024.05.21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온로스팅 아몬드∙캐슈넛’ 선보여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21일, 저온에서 천천히 로스팅해 견과류의 영양분과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저온로스팅 견과 2종(아몬드∙캐슈넛)’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운동을 생활화하고 식단 또한 담백하고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섭취하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견과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올가의 견과 카테고리 매출은 최근 3개년 동안 평균 47%의 꾸준한 성장률을 보였으며, 지난해에는 아몬드 매출과 캐슈넛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49%, 67.3% 증가했다. 

풀무원올가홀푸드에 따르면, ‘저온로스팅 아몬드’는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는 저온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신선함과 영양성분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200℃가 넘는 온도에서 진행되는 로스팅이 아닌, 150℃의 온도에서 장시간 로스팅 하기 때문에 견과류에 풍부한 불포화지방산, 비타민E, 단백질은 그대로 보존했다.

또, 아몬드 엑스트라 넘버원(EXTRA NO.1), 캐슈넛 W320 등 우수 품종 등급만을 엄선했다. 생산부터 가공까지 이력을 확인할 수 있는 견과만을 사용해 안정성 또한 강화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올가홀푸드 신선식품팀 황수아 PM은 “앞으로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련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