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버킷팩,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 이벤트
여기어때 버킷팩,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 이벤트
  • 승인 2024.05.20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지와 떠나는 치앙마이 힐링 여행”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두 번째 ‘버킷팩’을 공개했다.

20일, 여기어때에 따르면, 버킷팩은 셀럽과 팬이 함께 떠나는 여행을 테마로, 서로의 위시리스트를 실현하는 데 초점을 맞춘 여행 상품이다. 두 번째 버킷팩 주인공은 여행 유튜버 원지다. 구독자 수 89만 명의 여행 유튜브 채널 ‘원지의하루’를 운영 중이며, 다양한 방송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대표 여행 크리에이터 중 한 명이다.

여행지는 콘셉트에 맞게 힐링 여행지로 유명한 치앙마이로 정했다. 여행은 7월 11~15일까지 3박 5일 일정이다. 버킷팩 상품에는 ▲치앙마이 왕복 항공권 ▲치앙마이 베란다하이리조트 3박 숙박권 ▲한정판 특별 굿즈 등이 포함된다. 여기에 ‘눕티비티(눕기+액티비티)’와 치앙마이 여행 전반에 걸쳐 원지와 함께한다.

버킷팩은 1,000원으로 응모할 수 있으며, 기간은 다음 달 9일까지다. 버킷팩에 가고 싶은 이유를 적어 제출하면 원지가 직접 당첨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당첨자는 10명이며, 다음 달 19일 발표한다. 당첨 안내 후 기간 내 버킷팩 상품을 결제해야 참여가 확정된다. 응모 시 결제한 1,000원은 여기어때 포인트로 환급해 준다.

이벤트 포스터.[사진=여기어때
이벤트 포스터.[사진=여기어때

윤희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3팀장은 “원지가 직접 참여해 기획한 여행인 만큼 많은 여행자들의 응모해 버킷리스트를 달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조민선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