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여성 건강 라인업 재정비
풀무원건강생활, 여성 건강 라인업 재정비
  • 승인 2024.05.2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로하스’ 헬씨 에이징 브랜드로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헬씨 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리뉴얼하고 신제품 출시 및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984년 ‘풀무원 현미효소’부터 40년간 전개해 온 브랜드 역사를 반추하고 이를 제품 카테고리, 라인업 등에 반영하여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여성 전문 건강기능식품 ‘로젠빈’을 리뉴얼해 ‘로젠빈 우먼밸런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로젠빈’은 론칭 이후 26년간 110만 명 고객들의 선택을 받은 제품으로 헬씨 에이징 브랜드 ‘풀무원로하스’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이다.

'풀무원로하스 로젠빈 우먼밸런스'.[사진=풀무원]

새로 선보이는 ‘로젠빈 우먼밸런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풀무원의 개별인정형원료 ‘메노세라(대두추출물등복합물)’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성 건강에 생애 주기별 관리 개념을 접목해 ‘로젠빈 듀얼 프로그램’도 새롭게 선보인다. ‘로젠빈 요로건강’과 ‘로젠빈 배뇨건강’ 두 제품으로 구성된 ‘로젠빈 듀얼 프로그램’은 중년 여성의 삶의 질을 떨어뜨리는 주된 건강 고민으로 꼽히는 요로 및 배뇨 건강을 관리하는 프로그램이다. 

대표 제품 리뉴얼과 함께 식물영양소를 바탕으로 균형 잡힌 영양 케어를 도와주는 신제품 ‘식물발효 365’도 함께 선보인다. 열이나 가혹한 공정을 지양하고 리얼 발효 공정을 통해 생성된 유기산과 식이섬유까지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로하스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 패키지에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하스 그린과 골드 색상을 활용해 브랜드가 가진 프리미엄 느낌을 강조했다. 제품 카테고리 별 특성을 담은 그래픽을 더해 시각적 요소를 더했다. 

풀무원건강생활 신기정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 '풀무원로하스’는 ’안티에이징’과 같이 노화를 물리적으로 막는 것이 아니라 몸과 마음의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헬씨 에이징(Healthy Aging)'에 초점을 맞춰 지속 가능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