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경북도청과 함께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 총력
쿠팡, 경북도청과 함께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 총력
  • 승인 2024.05.20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제품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지원

쿠팡은 20일, 경북도청 및 경상북도경제진흥원과 함께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쿠팡의 ‘착한상점’ 내에서 운영하고 있는 상생기획전인 ‘경북페스타’의 일환으로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우수 제품 온라인 판로 확대 및 판매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오늘(20일)부터 쿠팡 경북페스타에서 경북 소재 약 400개 중소상공인의 약 3000개 상품을 최대 10% 추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상품으로는 ▲(주)세웅수산 안동간고등어 순살 100g 8팩 1만8900원 ▲다조은프레시 (주)농업회사법인 경북 영주 소백단 당도선별 사과 대과 1.5kg 1만5670원 ▲감미인영농조합법인 감미인 아이스홍시 1kg 8900원 등이 있다.

쿠팡 입점 이후로 꾸준히 경북페스타에 참여해 온 세웅수산 김경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면서도 세웅수산의 인지도를 확보하고 매출도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경북 지역 중소상공인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지역 중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매출 증대 등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