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캐릭터‘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진행
아시아나항공 캐릭터‘색동크루’ 신규 캠페인 진행
  • 승인 2024.05.17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캠페인 개시

아시아나항공이 자체 캐릭터 ‘색동크루’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16일부터 1개월간 ‘접어 두었던 꿈을 다시 펼치는 순간, Unfold Your Dreams’라는 메인 카피로 모바일 사이트를 오픈, 각종 콘텐츠와 게임을 통해 색동크루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고 17일 밝혔다. 

단독 인스타그램(ID : saekdongcrew_official)도 운영, 색동크루의 일상을 소재로 한 콘텐츠를 매달 5~6회 발행한다. 또한 취항지인 파리/시드니/상하이/뉴욕을 무대로 한 애니메이션도 제작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 사이트 내 온라인 게임을 통해 미주/동남아 왕복 항공권 각 1매를 제공 ▲ 각종 이벤트 응모를 통해 색동크루 쿠션과 볼펜, 러기지텍, 스마트폰 그립톡 3종 패키지도 증정한다.

[사진=아시아나항공]
[사진=아시아나항공]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색동크루가 꿈과 희망을 전하는 사랑받는 캐릭터로 거듭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모습을 공개하여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의 하이라이트로,  6월 6일부터 11일간 성수동 서울숲에서 ‘색동 종이비행기 가게 서울숲점’ 이라는 이름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