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 진행
KB금융,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 진행
  • 승인 2024.05.1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 참여자 1명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꿍따리 샤바라’ 음원 수익금 전액 기부  

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이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과 연계해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기 위해 ‘KB 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를 진행한다.

‘국민과 함께 부르는 희망’ 영상은 국민과 함께 살고, 함께 크고, 함께 꿈꾸는 금융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추진하고 있는 상생 프로그램인 ‘KB 국민함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사진=KB금융그룹]
[사진=KB금융그룹]

각자의 자리에서 행복한 내일을 꿈꾸는 가족들, 좌절을 딛고 다시 새로운 기회에 도전하는 청년들, 착한 가격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자영업자 등 우리 주변에서 희망을 만들어 나가는 평범한 국민들이 곧 대한민국의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 이번 영상은 온에어 2주만에 조회수 350만회를 돌파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꿍따리춰봐라’ 챌린지는 오는 6월 23일까지 박은빈의 ‘꿍따리 샤바라’ 광고 음원에 맞춰, 영상 속 국민들이 췄던 포인트 안무 4개 중 1개를 택해 따라 추는 영상을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 2개 (#KB국민함께, #꿍따리춰봐라)와 함께 개인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중 택1)에 등재하면 된다.

챌린지 영상 제작의 노력도와 바이럴 정도를 고려해 선정된 최우수 참여자 1명은 KB금융의 광고 모델 박은빈이 부른 ‘꿍따리 샤바라’ 음원 수익금 전액을 본인과 박은빈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함으로써 이번 캠페인이 목표로 하는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참여하게 된다.

이 외에도 최우수 참여자 1명에게는 함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태블릿’을, 우수 참여자 5명에게는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공원 4인권’을 리워드로 지급한다. 또한 챌린지 참가자 중 20명을 추첨해 친구와 함께 푸짐하게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배달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KB금융 관계자는 “어렵고 힘든 시기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희망을 키워가고 있는 국민들이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며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얻었으면 좋겠다”면서 “국민들의 힘찬 응원이 모여 올여름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꿈과 도전을 지지하는 메시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